[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시장조사회사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2023 TOP 10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를 1월 17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발표했다.유로모니터가 매 해 발표하고 있는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리포트는 주요 구매 요인을 예측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밀접한 소비자 니즈를 발견하도록 도와주고 있다.유로모니터는 2023년에는 그 어떤 때보다 책임감 있는 소비가 주목받으면서도, 동시에 감정에 충실한 소비 패턴도 두드러질것이라고 밝혔다. 구매 과정에서의 디지털화, 여성 평등에 대한 요구, Z세대 중심의 소비 습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시장조사 회사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유로모니터)은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10가지(Top 10 Global Consumer Trends 2022)를 1월 18일 발표했다. 또 오는 2월 24일 ‘2022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10가지’ 웨비나를 연다.유로모니터가 매년 발간하는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는 소비자 행동에 동기를 부여하는 트렌드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이를 어떻게 비즈니스 전략 근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볼 수 있는 리포트다. 유로모니터가
세계적인 시장 조사 기업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한국지사장 고은영)은 2019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Top 10 Global Consumer Trends)를 1월 15일(현지시각) 발표 했다.변화하는 소비자 가치에 대한 분석과 소비자들의 행동이 어떻게 산업과 비즈니스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이 보고서에는 △나도 전문가(Everyone’s an Expert) △내 삶은 내가(I Can Look After Myself) △즉각적인 만족(I Want it Now!) △가격보다 품질(Ba